"군민 화합으로 자랑스러운고창시대"…군민의 날 행사
고창뉴스 2019. 10.07(월) 13:55확대축소
전북 고창군민들의 화합의 한마당인 ‘제58회 고창군민의 날’과 ‘제38회 고창군민체육대회’가 7일 고창군립체육관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유기상 고창군수와 조규철 고창군의회 의장을 포함한 군의원, 유성엽 국회의원, 성경찬·김만기 전북도의회 의원, 기관사회단체장과 14개 읍·면 선수단 및 임원 등 1만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내고장 물품 팔아주기에 앞장서고 있는 재경군민회(회장 김광중), 재전군민회(회장 이익희), 재광군민회(회장 김기동) 등 200여명의 재경고창군민이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식전행사로 국악민요단과 영선놀이패 농악공연 등이 열렸고, 이어 축구와 족구, 단체줄넘기, 배드민턴, 게이트볼 등의 체육행사가 진행됐다.

고창의 명예와 자긍심을 높이고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군민에게 상을 주는 군민의 장 시상식도 열렸다. 문화체육장 김영돈, 산업근로장 오통열, 애향장 김광중, 공익장 이윤갑씨가 상을 받았다.

상하농원을 국내 대표 유기농 유제품 브랜드로 성장시켜 지역농가의 소득향상에 기여하는 등 고창군과 소중한 인연을 맺은 매일홀딩스의 김정완 회장은 명예군민증을 받았다.

유기상 군수는 “‘군민의 날’과 ‘군민체육대회’를 계기로 고창군민과 재외군민 모두가 결집된 응집력을 발휘해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고창시대를 완성해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고창뉴스 [email protected]

이 기사는 :: 고창뉴스 :: 홈페이지(http://www.gcnew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