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행복원 '레인보우 브라스밴드'…2018 YOU&I 페스티벌 '우수상'
고창뉴스 2018. 07.18(수) 14:02확대축소
어린이 사회복지법인 고창행복원 소속 레인보우 브라스밴드팀이 '2018년 YOU&I 페스티벌' 전북 대표로 출전해 우수상을 차지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YOU&I 페스티벌'은 한국 JCI(회장 이가람)가 전국의 시설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기회의 장을 마련해줌으로써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국JC의 핵심사업 중 하나다.

14일 부산 송도 해수욕장에서 치러진 이번 행사는 주식회사 골든블루(부회장 최용석, 1999년 JCI세계회장)가 메인 스폰서로 나섰고 교육부와 부산광역시, 부산광역시 의회, 부산광역시 교육청, 부산광역시 서구가 후원했다.

이번 경연대회에는 클래식, 율동, 댄스, 힙합 등 전국 9개 팀이 지역을 대표해 본선에 올랐으며 고창행복원 레인보우 브라스밴드팀은 전국의 실력있는 팀들과 어께를 견주며 부산광역시 의장상인 우수상과 함께 상금 150만원을 수상했다.

대회 참가를 위해 원생들을 인솔한 류영복 고창JCI 회장은 "작은 시골지역의 어린이들의 훌륭한 연주 솜씨에 참석자 모두가 감동했다"며 "앞으로도 고창JCI는 고창행복원생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 미래 우리사회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최용석 골든블루 부회장은 "부산에서 시설아동들의 자립을 위해 시작한 행사가 이렇게 한국JC 차원의 큰 행사로 발전한 데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한국 JCI는 전국의 시설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대회에는 소양 챔버 오케스트라(부산)가 대상을, 깜찍한 무대로 온 관객을 홀린 검정고무신팀(광주)이 최우수상을 받았다.



고창뉴스 [email protected]

이 기사는 :: 고창뉴스 :: 홈페이지(http://www.gcnew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