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뉴스 정치의회 자치행정 교육 문화관광 산업경제 사건사고 의료건강 스포츠 농업정책 아름다운 이야기 사회단체 6.13지방선거
Update 12.17(월) 17:52    자유게시판   알림란    구인구직   기사제보

국빈만찬 고창한우"…전국 롯데백화점서 특판·홍보전
고창뉴스 2018. 12.05(수) 16:56확대축소
고창군과 고창부안축협(조합장 김대중)이 전국 롯데백화점에 입점하며 '고창한우’의 대대적인 홍보와 특별 판촉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고창한우’는 지난달 16~22일 전국 롯데백화점 33개소 판매점에서 특별 판매전을 열고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고창군과 축협은 이달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안양점, 일산점,관악점,안산점,전주점,광주점에 입점하며 본격적으로 판매를 개시했다.

롯데 측 관계자는“고창한우가 미국 트럼프 대통령 방한 시 국빈만찬으로 선정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졌다”며 “특히 고창은 세계적으로 청정지역을 상징하는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으로 이곳에서 생산된 축산물이 소비자들에게 매우 좋은 이미지로 다가가고 있다”고 밝혔다.

유기상 군수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고인돌 군락지와 람사르 습지, 갯벌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고 있는 고창군은 ‘농업생명식품산업 수도’로 찬란한 역사문화를 가진‘한반도 첫 수도’다”며 “유네스코가 인정한 가장 깨끗한 자연에서 생산된‘고창한우’를 드시는 소비자들은 고대부터 전해오는 역사적 기운과 건강하고 청량한 기운을 한껏 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고창부안축협 김대중 조합장은 “고창군은 볏짚사업을 통한 믿을 수 있는 사료급여, 왕겨사업을 통한 위생적인 축사관리, 미생물사업을 통한 악취제거로 동물복지는 물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축산업을 영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고창 축산 농가들이 정성들여서 키워낸 고창한우를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유통구조를 개선시켜 갈 것이며 소비자들께서도 고창한우를 믿고 많이 아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창뉴스 gcnews@gcnews.kr

2018년 12월 19일(수요일)
이경신 고창군의원,'지방자치평…
고창IL센터 창립10주년…중증…
"차별없는 장애인 정책"…고창…
고창군립성호도서관, 문광부 '…
고창다문화센터, 한국어·가족지…
화제의 인물
송진의 고창농업기술센터 소장, 제…
송진의 전북 고창군 농업기술센터 소장이 ‘제3회 대한민국 공무원상’을 수상했다.…
새의자
"베리산업 발전에 밑돌"…조성욱 …
고창군이 출연한 재단법인 베리&바이오식품연구소 제4대 소장에 조성욱(59) 전 …
우리고장 관광지
"얼쑤 우리가락 한수 배워볼까"……
성인남녀라면 누구나 신명나게 전통악기 하나 정도는 능숙하게 연주해보는 것…
갯벌내음과 어울어진 최고의 ‘여름…
고창군 심원면 하전마을에 가면 진정한 여름을 맛볼 수 있다. 갯내음 진동…
맛자랑 멋자랑
고수면 '누구나 학교' 길거리 음…
고수면 ‘누구나 학교’(학교장 강원주)가 29일 주민 자치역량 강화를 위한 특강…
고창 중앙관
고창에 가면 꼭 들러봐야 할 대표적인 음식점이 두개 있다. 하나는 한식전문제
Copyright ⓒ . 제호 : 고창뉴스. 관리자에게 gcnews@gcnews.kr for more information
발행인 및 편집인 : 유경미 등록번호 : 전북아 00030 등록일자 : 2008년 2월 26일청소년보호정책
주소 : 전북 고창군 고창읍 산정길 119 제보 및 각종문의 : 이메일 soljae2@hamail.net Tel 063)564-8946(代) FAX : 063-563-8947
본 사이트의 게재된 모든 기사의 판권은 본사가 보유하며, 발행인의 사전허가 없이는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복사를 금합니다. 무단사용시 민형사상 법적 책임이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