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뉴스 정치의회 자치행정 교육 문화관광 산업경제 사건사고 의료건강 스포츠 농업정책 아름다운 이야기 사회단체 6.13지방선거
Update 9.19(목) 16:13    자유게시판   알림란    구인구직   기사제보

‘마술은 나의 인생 ’

고창출신 박종원씨 국제대회에서 1위 차지##
고창뉴스 2011. 06.27(월) 08:42확대축소

전북 고창 출신인 마술사 박종원(부산 JJ MagicFamily 소속)씨가 2011 Malaysia Magic Extrava Ganza 국제마술대회에서 한국대표로 출전해 1위를 차지했다.

박 마술사는 지난 6월 10일 한국,중국,대만,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태국,일본 마술사들이 참가한 말레이시아 국제 마술대회에서 한국대표로 출전하여 당당히 1위를 차지하고 RIC특별상을 차지해 총 대회에서 2관왕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Malaysia Magic Extrava Ganza 대회에는 세계적인 60여명의 마술사가 출전해 각자의 마술을 뽐내며 쟁쟁한 실력을 뽐냈다.

마술사 박종원씨는 이번대회에서 다른 마술사들과 달리 카드와 비둘기가 아닌 마이크라는 색다른소재로 마술을 선보여 심사위원들과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마이크가 사라지고 색깔이 바뀌고 공중에 뜨고 마이크가 한번에 8개가 나오는 등 전혀 새로운 기술들을 선보여 공연내내 관객들의 호응과 심사위원들에게 큰 점수를 받았다.

2관왕을 수상한 박 마술사는 이번 Malaysia Magic Extrava Ganza대회뿐만 아니라 지난 3월 Bangkok Magic Extrava Ganze대회에서도 한국인 대표로 출전하여 당당히 그랑프리를 차지한 신세대 젊은 마술사다.

고교시절 친구를 통해 처음 마술의 매력에 빠진 박 마술사는 인터넷을 통해 독학으로 마술을 익혀 갔으며 고교 졸업 후 정식으로 마술을 배우기 위해 국내 유일의 마술학과가 있는 목포의 동아인재대로 진학했다.

대학시절부터 그는 숨겨진 재능을 마음껏 발산하며 서울국제 퍼포먼스페스티벌 그랑프리를 비롯해 파타야인터내셔널매직페스티벌 등 각종 국제대회에서 이미 실력을 인정받았다.

박종원씨는 “이번 국제대회 수상으로 자기자신을 발전시킬 수 있는 큰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해 아시아대회뿐만 아니라 유럽대회에 출전해서 본인의 마술을 선보이고 대한민국이 알리며 한국,해외에서 인정받는 마술사가 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고창뉴스 gcnews@gcnews.kr

2019년 9월 21일(토요일)
고창 성내면, 농식품부 '기초…
농식품부, 대표음식 거리로 '…
고창군, 태풍으로 수확 앞둔 …
'인재육성 산실' 고창군장학재…
고창군, 해양보호구역대회 최우…
화제의 인물
조규철 고창군의장 '지방자치단체 …
고창군의회는 조규철 의장이 28일 ‘2018 지방자치단체 우수 조례대상’에서 대…
새의자
고창군 학운위협의회장에 신림초 김…
고창군 학교운영위원회 협의회장에 김현근씨가 선출됐다. 고창교육지원청은 …
우리고장 관광지
"얼쑤 우리가락 한수 배워볼까"……
성인남녀라면 누구나 신명나게 전통악기 하나 정도는 능숙하게 연주해보는 것…
갯벌내음과 어울어진 최고의 ‘여름…
고창군 심원면 하전마을에 가면 진정한 여름을 맛볼 수 있다. 갯내음 진동…
맛자랑 멋자랑
"여름 보양식, 고창풍천장어"…해…
해양수산부가 이달의 수산물로 장어와 전복을 선정하자 '풍천장어'의 고장인 고창군…
일본여행업협회 '한국 미식 30선…
고창군의 특산품인 풍천장어가 일본인 여행상품 담당자들이 선정한 ‘한국미식(美食)…
Copyright ⓒ . 제호 : 고창뉴스. 관리자에게 gcnews@gcnews.kr for more information
발행인 및 편집인 : 유경미 등록번호 : 전북아 00030 등록일자 : 2008년 2월 26일청소년보호정책 청소년보호책임자 : 유경미
주소 : 전북 고창군 고창읍 산정길 119 제보 및 각종문의 : soljae2@hamail.net Tel 063)564-8946(代) FAX : 063-563-8947
본 사이트의 게재된 모든 기사의 판권은 본사가 보유하며, 발행인의 사전허가 없이는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복사를 금합니다. 무단사용시 민형사상 법적 책임이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