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꿈을 펼쳐라'…고창청년회의소, 청소년 아카데미
고창뉴스 2019. 07.08(월) 14:44확대축소
고창청년회의소(고창 JCI·회장 박준석)가 6~7일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에서 중학생 50여명을 대상으로 '청소년 리더십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고창JCI와 고창군이 연계한 이번 아카데미는 1일차 레크레이션 및 리더십&스피치 교육을 시작으로 2일차 상하농원 소세지 만들기 체험, 고창 교육장 강의 등 알찬 일정으로 2일간 진행됐다.

'네 꿈을 펼쳐라'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 청소년들에게 자신감 있는 태도와 긍정적 사고, 자기PR능력과 발표력 향상, 공동체 의식과 협동심 향상, 도전과 성취를 통한 자신감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박준석 회장은 "학생들이 진정한 리더로서 자질을 향상하고 진로탐색과 가치관 함양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청소년들이 긍정적이며 능동적인 사고를 갖춘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고창JCI는 지역의 우수한 인재의 발굴과 육성을 위해 고창군, 고창교육지원청과 연계해 내실 있는 프로그램이 되도록 '청소년 리더십 아카데미'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유기상 군수는 "이번 리더십 아카데미가 청소년들의 자존감과 학습동기를 배양함으로써 정의롭고 품격 높은 문화 고창을 발전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고창군은 앞으로도 군민의 자긍심이 높고, 자식 농사 잘 짓는 사람을 키우기 위해 지역을 이끌어 나갈 인재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고창뉴스 gcnews@gcnews.kr

이 기사는 :: 고창뉴스 :: 홈페이지(http://www.gcnew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gcnews.kr